"건강한 세상을 꿈꾸는 기업"

21세기의 웰빙,고령친화의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겠습니다.

사용후기

사용후기

이재갑 노동장관, 중소기업중앙회 방문…일자리창출 협력 당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주문진 작성일18-11-19 01:50 조회271회 댓글0건

본문



지난 8일 소상공인 현장 간담회 참석한 이재갑 노동부 장관
지난 8일 소상공인 현장 간담회 참석한 이재갑 노동부 장관[연합뉴스 자료사진]


(서울=연합뉴스) 이영재 기자 =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이 10일 중소기업중앙회를 찾아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협력을 당부했다.


노동부에 따르면 이 장관은 이날 오전 취임 인사차 중기중앙회를 찾아 박성택 회장과 면담했다.


이 자리에서 이 장관은 "일자리 문제는 정부 혼자 해결할 수 없고 중소기업계와의 긴밀한 협조가 필요하다"며 "정부도 중소기업이 좋은 일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직업훈련, 공정 노동시장 구축 등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"이라고 밝혔다.


그는 "일자리 창출과 노동존중사회 실현을 위해서는 일자리의 88%를 책임지는 중소기업이 중요하다"며 "영세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확대 및 대·중소기업 근로 조건 격차 완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칠 것"이라고 약속했다.


이 장관은 "최저임금과 노동시간 단축 등 최근 노동 현안에 대해서도 현장을 더 세밀하게 살피고 중소기업들과도 더 소통하겠다"고 덧붙였다.


이 장관은 지난달 21일 한국노총 방문을 시작으로 한국경영자총협회와 대한상공회의소 등 주요 노·사단체를 잇달아 방문하며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대화 등을 위한 협조를 요청하고 있다.


ljglory@yna.co.kr

비아그라 구매

532954
비아그라, 비아그라 구입, 비아그라 구매, 비아그라 판매에 대한 정보와 비아센터 에서 비아그라 후기 및 효과를 볼수 있는 재방문 및 재구매율 1위, 레비트라 전문사이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